본문 바로가기
누구에게나 먹히는 글쓰기 비방! (쉿!)

BTS와 스캔들? 연애 필승법! 부자 되기는 덤! (ft.여기가 끝이 아니다 - 실전편)

by 북노마드 2021. 5. 24.
728x90
반응형

BTS와 연애해서 스캔들 한번 내고 싶으세요?

 

제가 오늘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글을 읽으시면 BTS와도 연애가 가능합니다!

출처 : https://forum.netmarble.com/btsworld/view/30/1583740

"여기가 끝이 아니다"라는 책에서 밝힌 진짜 창조의 비밀. 기억나시나요?

 

기억 안 나시는 분들은 한번 보시고 오겠습니다^^

 

성공과 부의 시크릿? 진짜 끌어담김의 법칙, 여기가 끝이 아니다!

워낙 유명한 유튜브라 제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만... 책추남TV 말입니다. 그의 목소리는 참 듣기가 좋지요? 목소리가 참 잘 생겼습니다. 발음도 또박또박하고, 목소리도 차분하면

booknomad.tistory.com

미래를 창조하는 방법은 

 

종이 위에 백번 적기

시각화

 

이런 것도 중요하지만, 이 책에서 강조하는 것은 "감정"입니다. 

 

미래를 창조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감정"을 활용하는 겁니다.

 

억만장자가 되고 싶다면, 매일 '나는 억만장자다'를 백번, 천번 쓰고, 외치는 것이 아니라, 람보르기니를 끌고 한강이 보이는 아파트에 사는 자신의 모습을 그려보는 것이 아니라, 그걸 이뤘을 때의 그 기분 상태를 지금 당장 느껴보는 것입니다.

 

 "바라는 일이 실제로 이루어졌을 때의 기분상태로 현재에 임하는 것"

 

저번에 저도 이렇게 썼지만, 실은 쉽지 않습니다. 실은 고백할 게 있습니다.

 

제 이성친구는 바로 팜므파탈입니다. 너무 이성에게 인기가 많아서 제가 미칠 것 같습니다. 

 

2021.05.22 - [누구에게나 먹히는 글쓰기 비방! (쉿!)] - 매력이 넘치는 사람, 팜므파탈. 당신도 팜므파탈이 될 수 있다!(ft. 워런 버핏 주주서한의 비밀)

 

매력이 넘치는 사람, 팜므파탈. 당신도 팜므파탈이 될 수 있다!(ft. 워런 버핏 주주서한의 비밀)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신 우리 방문자분들과, 우리 구독자 분들에게 오늘 절대 유혹의 법칙을 공짜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왜냐면... 주말 아침이니까요^^ 기분 좋잖아요~ 저의 지인 중에 한 명은

booknomad.tistory.com

그래서 결국 헤어졌습니다. 

 

헤어지는 이유는 왜 나를 의심하냐, 왜 나를 신뢰하지 못하냐 였습니다. 저는 만나는 내내 끊임없이 의심하고 그 때문에 너무나 스트레스를 받아 힘들었습니다.

 

왜 연애를 하는데 이렇게 힘들어야 하나?

 

왜 이렇게 불행한 연애를 해야 하나?

 

그래서 이성친구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을 때, 저도 지쳤기에 그러자고 했습니다. 차라리 잘 되었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몇 달이 지났습니다. 간간이 연락을 하고 지내서, 최근에 부쩍 친해졌습니다. 이유는요? 날이 좋아서요. (*아래 관련 포스트^^)

 

2021.05.24 - [누구에게나 먹히는 글쓰기 비방! (쉿!)] - 산악회 불륜이 많은 이유?

 

산악회 불륜이 많은 이유?

남편이나 아내가 산악회에 간다고 하면 절대 말려야 하는 거 아시죠? 가입해도 몰래 하셔야 한다는 거! (하하) 그 정도로 산악회는 불륜이 많이 발생한다는 인상이 강합니다. 실제 통계치는 제가

booknomad.tistory.com

그러다가 다시 어그러졌습니다. 헤어진 사이인데, 이제 다시 관계가 회복될려고 하는데, 제가 그만 또 의심을 해 버렸습니다. 그걸 쏟아냈더니 전 이성친구가 그러더구요.

 

바뀐 게 하나도 없다. 좋은 사람 만나라.

 

그리고 모든 게 끝났습니다. 너무 절망적이었습니다. 화도 났습니다. 

 

나만 잘못했나? 그런 태도를 가진 너도 잘못된 거다. 

 

크게 욕을 한바가지 하고, 그 친구에게도 상처를 주고 영원히 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오늘 다시 연락을 취했는데, 모른 척 하고 다른 안부를 묻고 했는데, 처음에는 냉랭하더니 다시 잘 받아주는 겁니다.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웃기죠?

 

무슨 그런 사이가 다 있나 싶죠?

 

그런데 문득 오늘 저녁에는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국 연애라는 것도 서로 기분 좋고 행복해지기 위해 하는 건데.

 

무슨 뻔한 얘기냐구요? 그리고 '여기가 끝이 아니다'하고 무슨 상관이냐구요?

 

여기서 핵심이 나옵니다. 

 

지금 여러분이 좋아하는 이성이 다른 이성들에게 너무나 인기가 많은 상대입니다. 그러면 정말 질투가 많이 나고, 쟁취하고 싶기도 하고, 저처럼 의심도 생기고 그러겠죠? 그 의심상태에 빠지면 기분이 너무 안 좋아집니다. 

 

무슨 말이냐구요?

 

아까 연애는 왜 한다고 했죠? 서로 기분 좋고 행복해지기 위해서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이성이 수많은 이성 중에서 누구를 선택할까요?

 

가장 돈 많은 사람.

 

인정합니다.

 

가장 잘 생긴 (이쁜) 사람.

 

인정합니다.

 

근데 다 틀렸습니다.

 

같이 있으면 가장 행복함을 느끼는 사람.

 

입니다. 

 

너랑 같이 있으면 너무나 행복해. 그래서 계속 같이 있고 싶어. 그래서 사귀는 겁니다. 

 

그런데 당신은 끊임없이 질투하고 의심하면서 상대를 추궁하고, 만나자 마자 당신의 감정상태를 쏟아냅니다. 

 

사귀었다가도, 도망갑니다.

 

사귀기 전이라면, 당연히 당신과 사귀지 않습니다.

 

그러니 당신이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질투, 의심 이런 거 하지 마세요! 

 

그냥 행복하세요! 가장 최고의 행복을 서로 느껴보세요!

 

그게 연애에 성공하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BTS와 연애하는 비법. 아시겠어요?

 

BTS의 다른 팬들을 시기, 질투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 BTS가 같이 있을 때 가장 행복함을 느끼게 해 주면 됩니다!

 

...

 

이게 "여기서 끝이 아니다"에서 말하는 미래 창조의 핵심입니다.

 

자! 여기서 '연애'를 '돈', '부', '성공', '건강'으로 바꿔보겠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많은 부를 일구고 싶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보다 돈 많은 사람을 시샘하면 어떤 것과 같죠? 이성친구가 도망가듯이 부가 당신 곁을 떠나갑니다.

나보다 더 건강한 사람을 시샘하면 어떤 것과 같죠? 이성친구가 도망가듯이 건강이 당신 곁을 떠나갑니다.

 

그냥 가장 지금 이순간 가진 부, 가진 건강에 최고의 감사함을 느끼고, 최고의 행복함을 느끼세요. 

그러면 이성친구가 당신과 매일 같이 있고 싶어 하듯이 부와 건강이 당신 곁에서 떠나지 않을 겁니다^^

 

행복하시고, 지금 당장 부자가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